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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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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1) 본 약관은 와이드모바일(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도시락톡 (이하 "서비스")을 이용함에 있어 권리, 의무 등 기타 필요사항,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설정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 있으며, 회원이 약관변경에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15일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제 3 조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및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스마트폰와 유사한 기기 등 GPS 수신기,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을 탑재한 단말기(이하”통신단말장치”라고 합니다.)로 부터 GPS 신호정보를 통해 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 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 또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철회한 부분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에 한함)를 파기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동의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수집을 포함한 모든 정보를 제 3자 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2 장 이용 계약 체결

제 4 조 (이용 회원 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상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 절차에 따른 정보 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이용 회원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이용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대한 통계 자료를 작성,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내부 마케팅 자료 또는 광고 영업을 위한 자료로 통화내역 및 착,발신자 번호, 통화시간, 통화결과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 서비스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메일이나 휴대전화를 통해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 회원 정보의 변경)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 정보를 열람하고 변경 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및 보수를 진행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불편함이 없도록 즉각 처리 조치 합니다.
2) 서비스와 관련하여 불만이 있는 이용 회원은 도시락톡 홈페이지(http://www.dosiraktalk.com)상에 나타나 있는 E-mail 문의 혹은 앱의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이를 접수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 회원의 불만 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전화 또는 문자, 전자우편 등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이용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국내 거주자는 휴대폰 번호 실명 인증시에만 가입을 허가 하며, 해외 거주지자의 경우 ARS로 가입을 허가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회원 의무)
1) 이용회원은 다음 서비스를 이용 할 때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 또는 복제 하거나 이를 출판, 배포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 에게 제공하는 행위
② 회사의 저작권, 제 3자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③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④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⑤ 서비스 신청 혹은 고객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했을경우
⑥ 제공하는 번호 이외의 발신번호 변작 행위 금지
⑦ 본인정보가 아닌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하는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반되는 형태를 인정한 경우, 회사에서 필요 및 적절하다고 판단한 조치를 취하며, 위반 행위를 방지 또는 시정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3) 이용 회원은 회원 자신의 책임하에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본 서비스에서 이루어진 모든 행위 및 그 결과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4) 본 서비스 이용에 원인으로 인해(회사가 이러한 이용으로 인해 클레임을 제 3자로부터 받은 경우를 포함)회사가 직접적 혹은 간접적으로 어떤 손해(변호사 비용 부담을 포함함)를 입었을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구에 따라 즉시 이를 보상해야 합니다.
5)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 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회원가입 시 발신번호의 변작방지 및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 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및 중단)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기간통신사업자 또는 별정 제1호 통신사업자의 통신회선 및 설비상의 문제, 자체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거나 다른 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으며, 회사의 사정상 각 서비스별 제공일정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지연,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MVoIP 서비스
② 070번호 서비스
③ 제한서비스: 콜렉트콜 및 기타 수신자부담 전화

제 10 조 (이용 요금/계약의 성립)
1) 유료서비스에 대한 요금, 결제방법 등에 대해서는 앱 혹은 웹페이지에 별도 게시합니다. 회원은 앱 혹은 웹페이지에서 구매 또는 선물 받은 톡포인트, 판촉용 쿠폰을 이용하여 자신의 서비스계정을 충전한 후에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정보 포함) 및 서비스에 대한 소유권과 지적재산권은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정당한 권리자에게 있으며, 회원이 서비스 및 콘텐츠를 구매하는 경우 그 회원은 서비스 및 컨텐츠에 대한 사용권을 가집니다.
3)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부과하는 요금은 홈페이지(http://www.dosiraktalk.com)과 도시락톡 앱에서 별도 요금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유료서비스 이용방법은 선불 정액제이며,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를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지불하게 됩니다.
① 앱스토어 : 애플 정책에 준한 결제 방식
② 구글플레이 : 구글 정책에 준한 결제 방식
③ 도시락톡 홈페이지 : 와이드모바일과 계약한 전자지불업체 결제방식
5) 회사는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② 회원가입시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구매신청 고객이 회원자격 제한, 정지,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된 경우
⑤ 동일한 아이디로 동일한 상품을 수회 반복주문하여 상거래질서를 해한다고 판단된 경우
⑥ 여러 개의 아이디로 주문하여 상거래 질서를 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⑦ 정상적인 상거래 질서를 해할 수 있는 재판매 목적,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구매신청을 한 경우

제 11조 (환불/소멸/선불통화권 사업)
1) 환불
① 070번호 : 070번호 경우 30일 정액제 상품으로 결제 이후 전체 및 부분 환불 불가.
② 톡포인트 : 톡포인트 구매 후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환불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단말기(OS)에 따라 환불 방식이 상이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a) 아이폰 - 애플스토어 환불 정책에 따라 구매 이후 7일 이내 환불 가능.
b) 안드로이드 - 구글플레이 환불 정책에 따라 구매 이후 48시간 이내 환불 가능.
c) 홈페이지 선물하기 – 이용권 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31일 이내 주문자에 한해 환불
③ 부정한 서비스 이용을 방지하기 위해 타인으로부터 양도 받았거나 무료로 제공받은 톡포인트, 이용권(쿠폰)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④ 회사가 서비스를 중단 하는 경우 본 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톡포인트 잔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2) 소멸
① 구매한 포인트에 대해서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없으며 소멸되지 않습니다.
② 판촉용 쿠폰 등 유효기간이 표시된 경우, 유효 기간 경과 후에는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단, 유효 기간 중 회사의 서비스 내용 및 정책 변경 등으로 회원이 보유한 톡포인트가 소멸된 경우 7일 이상 사이트에 공지하고 포인트 복구 및 환불 조치합니다.
③ 아래의 경우에는 해당 사유 발생시점에 톡포인트가 모두 소멸되며, 복원되지 않습니다.
a) 회원이 자발적으로 탈퇴한 경우
b) 비정상적인 충전으로 회사 및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입혀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c) 회원이 아닌 이용자가 앱 삭제 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경우

3) 선불통화권 사업
① 회사는 회원이 VoIP서비스 이용(구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전자적(충전식) 및 비전자적(비충전식) 형태의 선불통화권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선불통화권 발행
총액은 관련법령에 따라 최근 1년간 발행총액, 유통주기, 이용 가능한 미소진 잔액 등을 고려하여 산정하며 인터넷사이트에 고지합니다.
② 회사는 선불통화권을 구입하고 유효기간 중 미사용 잔액을 보유한 회원이 회사의 귀책 사유로 손해를 입은 경우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도록 보증보험에 가입합니다.
③ 회사가 발행하는 선불통화권 발행 총액은 총1억5천만원(금150,000,000원)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쿠폰 양도, 포인트 승계)
1) 회원이 구매한 쿠폰은 자유롭게 양도가 가능하며, 이로써 발생하는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포인트는 타 회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아닌 이용자로부터 포인트를 승계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내용 변경 통지 등)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도시락톡 홈페이지 혹은 이메일을 이용하여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중지, 해지)
1) 회사는 아래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즉시 (전체 또는 일부) 중지, 일방적으로 해제 또는 해지를 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 조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②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③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 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④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⑤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⑥ 부여 받은 전기통신번호가 판매되는 것으로 확인되는 등 실제 번호사용 의사가 없는 경우
⑦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보이스 피싱 불법 스팸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서비스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⑧ 제25조 제1항의 정당한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전화번호가 전송되는 경우
⑨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보이스 피싱, 불법 스팸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서비스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⑩ 이용자가 임의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전송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이메일을 통해 통지 합니다. (단, 이용자의 사유로 인해 회사의 고지사실을 확인하지 못하였을 경우 확인한 것으로 간주함)
① SMS 발송 또는 이메일 발송
② 내용증명 발송.

3) 제13조에 따른 고지를 받은 이용자는 고지 내용의 기한 이내에 정단한 사유에 의한 소명 또는 조치사항을 이행한 경우 계정 및 포인트를 복구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2차례이상 회수명령 대상이 될 경우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고객이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의거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으며,
발신 번호 변작이 확인이 된 경우 관련 정보를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해 관련 해당관청에 제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에 대한 책임의 소재는 발신번호를 변작한 고객에게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이 발생할 경우 발신번호를 변작한 고객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 15 조 (발신번호 표시)
1) 최초 앱에서 전화 발신 시 발신표시번호는 표시 없이 발신되며, 앱 내 설정 메뉴를 통해 핸드폰 번호와 취득한 070번호로 표시 가능합니다. 이후 해당 내용의 통신 규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1) 회사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서비스 이용의 승낙을 하지 않습니다.
① 이용자가 타인의 명의로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② 이용자가 필수자료 및 정보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로 제출하는 경우
③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중 어느 하나에 대하여 제 14조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이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제 4 장 이용자 보호 및 책임

제 17 조 (이용계약의 정지)
1) 이용 제한에 대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 정지 후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① 본 회사 명예를 훼손하였을 경우
② 서비스 운용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국익 및 사외 공익을 저해하는 행위를 계획 또는 실행한 경우
④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비추어 볼 때 이용 회원으로서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

2) 회원이 위에 1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서비스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이용회원 보호)
1)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회사가 알게 된 이용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 약관에서 정한 이용 범위를 벗어나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 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 될 경우에는 내용을 처리를 하며, 바로 내용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 보호계획은 하단과 같이 이용약관에 이용자보호계획서를 표기합니다.
4) 이용자 불만 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분류 유형 원인 처리절차 처리기간
서비스관련 통신장애 회사의 귀책사유 고객사과 및 품질개선 즉시/1일
시스템장애 회사의 귀책사유 고객사과 및 품질개선 즉시/1일
고객사(회원)의 귀책사유 고객설명 즉시/1일
요금관련 청구요금 이의 회사의 귀책사유 과금전:비과금요청 즉시/1일
과금후:환불
고객(회원)의 귀책사유 고객설명 즉시/1일
기타불만관련 기타의의 회사/고객(회원)의 귀책사유 고객사과/품질개선/고객설명 즉시/1일

5) 회사의 휴지 또는 폐지 등의 사유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종료 60일전 처리방안을 이용고객에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등으로 공지합니다.

제 19 조 (통화 기록 내용)
1) 회사는 회원의 통화 내용이나 통화 기록 내용을 감시하거나 도청하지 않습니다. 다만, 통화량이나 사용 분수에 대해서는 전체적인 통계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으며, 4조 1항, 4조 2항에 해당하는 내용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이용 회원 지원센터 운영)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제기되는 요구, 불만사항 접수를 위해 이메일을 통한 회원지원센터를 운영합니다.([email protected])
2) 회사는 1인 이상의 전담 회원상담요원을 배치하여 회원의 요구 및 불만사항을 수시로 접수하고 즉각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원의 불만사항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회사 내부적인 처리절차를 수립하여 운영합니다.

제 21 조 (발신번호 변작 금지)
1)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정당한 사유 없이 가입자 임의로 본인의 전화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여 음성전화 발신을 할 수 없습니다. 단,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령, 고시나 지침 등에서 규정한 정당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정당한 사유에 따른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 신청 시, 원 번호와 변경 번호의 명의인이 동일인으로 증명된 경우에 한하여 발신번호 변경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책임 및 한계
① 회사는 전화번호 변작을 통한 사기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법규를 준수 및 가입자가 법을 위반 시에 관련 법에 따라 아래의 조치를 합니다.
② 가입자는 전기통신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③ 가입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변호 변작이 발견 시 관련 법규에 따릅니다.
④ 가입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가입자의 통신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발신번호를 변작한 송신인의 서비스 제공 중지 절차)
1) 전기통신사업자는 발신번호가 변작된 음성전화 인지하거나 미래창조과학부장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 발신번호 변작 여부에 대한 확인을 거쳐 그 음성전화를 발신한 자의 해당 회선에 대한 서비스의 제공을 일 시 중지합니다.
2) 전기통신사업자는 제1항에 따라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기 전에 해당 이용자에게 서비스가 중지되는 사 유, 이의제기 절차 등을 서면(전자문서 포함)•모사전송•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 을 이용하여 통지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의 이의제기 절차
① 서비스의 제공이 중지된 회원이 이의신청을 하려면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날부터 30일 이내에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적은 문서를 전기통신사업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이의신청인의 명칭 또는 성명과 주소 및 연락처
나) 이의신청의 사유 및 관련 자료
다)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날
② 전기통신사업자는 이의신청이 이유가 있다고 인정할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서비스 제공의 중지를 해제 하며 다만, 기간 내에 이의신청이 없거나 혹은 이의신청이 이유가 없다고 인정될 때에는 이용자의 의사와 상관없이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전기통신사업자는 제1항에 따라 이의신청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이의신청 심사를 하고, 그 결과를 이의신청인에게 서면(전자문서 포함)•모사전송•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 의 방법을 이용하여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그 기간 이내에 결정을 할 수 없을 때에는 15일의 범위에서 그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연장사유와 연장기간을 이의신청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자사는 가입자 대상으로 사기목적의전화번호를 변작하는 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기술적인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가) 본인전화번호와 발신전화번호 비교 확인 시스템 구축
나) 국내에서 도시락톡을 통해 국제전화를 수신할 경우 국제전화식별번호(XX5)를 포함한 발신번호를 표시합니다.

제 23 조 (서비스 이용 책임)
1)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통하여 생기는 손실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본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안정성, 신뢰도, 정확성, 완전성, 유효성 등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약관의 위반)
1) 회사는 이용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할 때에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관할 법원)
1)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부칙 (2017.8.15)
①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8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2019.12.13)
①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8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② 서비스 종료 처리방안 공지 기간변경 및 회원지원센터 이메일 추가

부칙 (2022.09.08)
①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9월 08일부터 시행합니다.
② 유료 서비스 이용방법 변경
③ 비회원 포인트 승계 불가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

[필수]
수집/이용목적
  • 구매자 본인 확인 또는 인증
  • 이용권 발송, 사용, 취소, 환불 처리, 대금 결제 등
  •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 및 불만 처리 등 고객 문의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처리.
수집항목
  • 구매자 본인: 이름, 휴대폰번호, 인증번호, 이메일, 결제수단
  • 선물하기: 이름, 휴대폰번호, 인증번호, 이메일, 결제수단, 수신자 이름, 수신자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과정 및 사업 처리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개인정보의 범위
  • 1) 서비스 이용 및 중지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정보, 포인트 정보
    2) (모바일기기 이용시) 단말기식별번호, 단말기OS정보, 광고 식별자, 이동통신회사, PUSH 수신여부
    3) 구매내역 및 콜로그

이용/보유기간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규정에 의하여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필요한 성명, 본인 휴대폰 번호, 서비스번호 : 1년
  • 통신비밀보호법 시행령 제21조의 4 제2항의 규정에 따라 가입자의 전기통신 일시, 전기통신 개시ㆍ종료 시간,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정보통신망에 접속된 정보통신기기의 위치자료: 3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주의사항

  • 본 상품은 APP전용 상품입니다. 사용을 위해 스토어에서 ‘도시락톡‘ APP을 다운받아 주십시오.
  • 본 상품은 타인에게 재판매될 수 없으며, 개인간의 거래로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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